'유일 무패' 김포FC, 서울E전 첫 승리에 도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포FC가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홈 2연전 무실점 경기에 도전한다.
김포가 5월 6일 토요일 오후 4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서울E를 만나 '하나원큐 K리그2 12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이번 2023시즌 개막전부터 시작된 김포의 상승세는 멈출 기미가 없다.
당일 경기장 입장은 경기 2시간 전인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 대상으로 100원에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김환]
김포FC가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홈 2연전 무실점 경기에 도전한다.
김포가 5월 6일 토요일 오후 4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서울E를 만나 '하나원큐 K리그2 12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이번 2023시즌 개막전부터 시작된 김포의 상승세는 멈출 기미가 없다. 최근 치뤄진 11라운드 성남FC와의 홈경기에서도 승점 1점을 나눠가지며 무패행진 및 리그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시즌 서울E와 상대 전적은 1무 3패로 열세를 보이지만 올 시즌 좋은 분위기를 바탕으로 서울E 상대 첫 승리에 도전한다.
김포FC의 키 플레이어는 김태한이다. K리그 2 11라운드 M.O.M을 차지하며 리그 최소 실점의 핵심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라운드 이후 구단 최다 무패 10경기를 기록하며 구단 통산 신기록을 기록하였다. 이번 서울E와의 경기에서도 견고한 수비를 통해 승리를 견인할 예정이다.
고정운 감독은 "패하지 않고 무실점 경기를 한 것에 대해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고 싶다. 지금처럼 우리가 잘하는 것을 계속 발전시켜 경기 준비를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포는 101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4인 가족 선착순 100팀에게 굽네치킨을 증정하며, 페이스페인팅 및 병뚜껑챌린드 등 다양한 장외 행사를 준비하였다. 또한 장내 행사로 전광판 퀴즈 이벤트 및 초청가수 ‘배드키즈’의 공연이 예정되어있고, 경품으로는 휴테크 안마의자와 삼성 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 추천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 경기장 입장은 경기 2시간 전인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 대상으로 100원에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다.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도 가능하다.
김환 기자 hwankim14@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