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장우, 요트 면허시험 도전 “무기항 세계 일주가 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세계 일주 꿈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요트 면허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장우는 "제가 드디어 요트 면허에 도전하게 돼서 연수 받으러 왔다"고 밝혔다.
또 이장우는 "저는 세계 일주가 꿈이어서 요트를 하려고 한다. 무기항 세계 일주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요트 면허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장우는 한강 요트 조종면허시험장을 찾았다. 이장우는 “제가 드디어 요트 면허에 도전하게 돼서 연수 받으러 왔다”고 밝혔다. 이어 “요트 면허는 어릴 때부터 제 꿈이었다.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배를 타고 전 세계를 횡단하는 거다”고 전했다.
이장우는 직접 요트에 올라 실기 연습을 했고, 진지하게 역할을 수행했다. 이후 식사 시간에서 이장우는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증을 밝히기도. 또 이장우는 “저는 세계 일주가 꿈이어서 요트를 하려고 한다. 무기항 세계 일주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