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09’ 아이브→비투비 무반부 라이브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K-909'가 대세 케이팝 스타들의 최초 무대들을 준비했다.
6일 방송되는 'K-909' 12회에서는 각종 차트를 싹쓸이 중인 대세 걸그룹 아이브(IVE)의 스페셜한 단독 무대를 음악 방송 중 최초로 선보인다.
'K-909'를 위해 출격한 아이브는 지난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선보이지 못했던 스페셜한 무대를 공개할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K-909’가 대세 케이팝 스타들의 최초 무대들을 준비했다.
6일 방송되는 ‘K-909’ 12회에서는 각종 차트를 싹쓸이 중인 대세 걸그룹 아이브(IVE)의 스페셜한 단독 무대를 음악 방송 중 최초로 선보인다. 아이브를 비롯해 비투비(BTOB), STAYC(스테이씨), WOODZ(우즈), 하현상 등 대세 케이팝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K-909’를 위해 출격한 아이브는 지난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선보이지 못했던 스페셜한 무대를 공개할 예정. 골든디스크 역사상 신인상과 디지털 음원 대상을 동시에 석권한 아이브는 오직 ‘K-909’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미니 콘서트급 영상과 무대를 선보인다. MC 보아가 화답하는 아이브의 ‘Kitsch’ 내춤춰 챌린지까지 공개되며, 다이아몬드를 훔치러 온 매력적인 잠입자들로 파격 변신한 아이브의 색다른 모습도 만날 수 있다.
미니 12집으로 컴백한 ‘믿고 듣는’ 비투비는 오직 ‘K-909’를 위해 컴백 타이틀곡 ‘나의 바람’을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선보인다. 특히 서은광은 깜찍 발랄한 표정에 웅장한 목소리로 반전 엔딩 요정을 자청해 MC 보아의 함박웃음을 짓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력파 뮤지션인 우즈와 하현상은 ‘K-909’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감미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촉촉하게 감쌀 예정이다.
이외에도 케이팝 신예 발굴로 화제를 모았던 ‘K-909’의 간판 코너 넥스트 제너레이션 12회 주인공인 싸이커스가 부르는 펜타곤의 ‘빛나리’ 무대도 기대가 모아진다. 글로벌 차트 순위를 99초 동안 라이브 노래로 소개하는 코너 ‘99초 글로벌 차트’가 새롭게 공개되며, ‘5월의 차트 싱어’로 스테이씨가 선정돼 활약할 예정이다.
JTBC ‘K-909’ 12회는 오는 5월 6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이용식 뇌경색·심근경색에 실명까지…딸 분리불안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 오은영 분노 “부모 정신 차려야” 날카로운 일침 (금쪽같은 내새끼)
- 교주 썩은 시체 두고 “기도로 부활”→실패하자 새 교리 (궁금한 이야기Y)
- 추자현, 걸그룹 데뷔 의지…드레스 입고 도도 워킹 [DA:차이나]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