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똥별이 42학번 되면 난 60살” 다가올 미래 생각에 당황(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이 아들 똥별이(준범 군)와 함께 대학 캠퍼스를 찾았다.
5월 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똥별이와 함께 대학교 나들이에 나선 제이쓴이 그려졌다.
이날 제이쓴은 똥별이와 함께 피크닉에 나섰다.
그는 대학교 잔디밭에 돗자리를 펴고 똥별이의 식사를 챙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제이쓴이 아들 똥별이(준범 군)와 함께 대학 캠퍼스를 찾았다.
5월 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똥별이와 함께 대학교 나들이에 나선 제이쓴이 그려졌다.
이날 제이쓴은 똥별이와 함께 피크닉에 나섰다. 그는 대학교 잔디밭에 돗자리를 펴고 똥별이의 식사를 챙겼다. 대학생들은 귀여운 똥별이를 구경하는 등 남다른 인파를 자랑했다.
대학생들이 "잘 생겼어요"라고 하자 제이쓴은 "얘가요. 내가요"라고 물었다. 제이쓴은 "둘 다요"라는 대답에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한 친구는 똥별이에게 덕담으로 "42학번으로 만나자"라고 했다. 제이쓴은 "그러면 나 60살이야. 그런 이야기하지 말자. 가까운 이야기 해라"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김소연, 부국제 아슬아슬 파격 드레스 비화 “이슈돼보자”(유퀴즈)[결정적장면]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김연아, ♥고우림과 결혼후 물오른 미모…여왕의 드레스 자태
- 박규리 “수박 쩍 갈라지듯 두통→뇌출혈 진단” 생사의 고비 고백(생로병사)
- 임지연, 완벽 몸매로 “예쁘다 연진아” ♥이도현도 감탄할 드레스 자태
- 장윤정 “♥도경완, 부부싸움 후 빨리 사과하면 기분 나빠해”(물건너온)
- ‘현빈♥’ 손예진, 출산 반년 지난 미모 근황은 “공백기 무색한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