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삼둥이 머리핀 꽂던 시절…훌쩍 큰 만세도 사과머리 ‘훈훈’(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일국이 아들 만세를 생각하며 웃었다.
또 김준호가 기차에서 아들 은우의 머리에 머리핀을 꽂고, 꾸미기에 한창이자 송일국은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유진이 송일국에게 "머리핀, 애들 머리에 꽂아본 적 있어요?"라고 하자 송일국은 민망한 듯 웃으며 "네. 만세가 좋아해서"라고 답했다.
방송에는 귀엽게 머리를 묶은 만세가 등장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송일국이 아들 만세를 생각하며 웃었다.
5월 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송일국은 지난 주에 이어 나레이션을 맡았다. 그는 김준호가 아들 은우와 데이트를 나서는 것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또 김준호가 기차에서 아들 은우의 머리에 머리핀을 꽂고, 꾸미기에 한창이자 송일국은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유진이 송일국에게 "머리핀, 애들 머리에 꽂아본 적 있어요?"라고 하자 송일국은 민망한 듯 웃으며 "네. 만세가 좋아해서"라고 답했다. 방송에는 귀엽게 머리를 묶은 만세가 등장해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김소연, 부국제 아슬아슬 파격 드레스 비화 “이슈돼보자”(유퀴즈)[결정적장면]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김연아, ♥고우림과 결혼후 물오른 미모…여왕의 드레스 자태
- 박규리 “수박 쩍 갈라지듯 두통→뇌출혈 진단” 생사의 고비 고백(생로병사)
- 임지연, 완벽 몸매로 “예쁘다 연진아” ♥이도현도 감탄할 드레스 자태
- 장윤정 “♥도경완, 부부싸움 후 빨리 사과하면 기분 나빠해”(물건너온)
- ‘현빈♥’ 손예진, 출산 반년 지난 미모 근황은 “공백기 무색한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