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안효섭 외조에 “또잉또잉” 혀 짧은 애교 폭발 ‘김사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경이 안효섭의 외조에 감동받아 애교를 선보였다.
5월 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극본 강은경, 임혜민 / 연출 유인식, 강보승) 3회에서는 알콩달콩 연애를 하는 서우진(안효섭 분), 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서우진은 "아니 안 가능"이라며 거절, 이어 계속해서 "또잉 또잉, 이거 백년짜린데. 또잉또잉"이라며 차은재를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성경이 안효섭의 외조에 감동받아 애교를 선보였다.
5월 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극본 강은경, 임혜민 / 연출 유인식, 강보승) 3회에서는 알콩달콩 연애를 하는 서우진(안효섭 분), 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출근한 서우진은 앉아서 컵을 쥔 채 졸고 있는 차은재를 발견했다. 서우진은 곧 깨어나 안 잔 척을 하는 차은재에게 "너가 좋아하는 토마토를 갈아왔다"면서 챙겨온 보온병을 쥐어줬다. 차은재는 감동 받아선 이내 "이왕 해주는 거 뚜껑도 같이 따주세요 네? 또잉또잉"이라며 애교를 선보였다.
차은재는 반응 없는 서우진에 "미안하다. 내가 잠이 덜 깨서 혀가 덜 풀렸다"고 사과했다. 이어 "방금 들은 건 삭제요망, 가능?"이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서우진은 "아니 안 가능"이라며 거절, 이어 계속해서 "또잉 또잉, 이거 백년짜린데. 또잉또잉"이라며 차은재를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3'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김소연, 부국제 아슬아슬 파격 드레스 비화 “이슈돼보자”(유퀴즈)[결정적장면]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김연아, ♥고우림과 결혼후 물오른 미모…여왕의 드레스 자태
- 박규리 “수박 쩍 갈라지듯 두통→뇌출혈 진단” 생사의 고비 고백(생로병사)
- 임지연, 완벽 몸매로 “예쁘다 연진아” ♥이도현도 감탄할 드레스 자태
- 장윤정 “♥도경완, 부부싸움 후 빨리 사과하면 기분 나빠해”(물건너온)
- ‘현빈♥’ 손예진, 출산 반년 지난 미모 근황은 “공백기 무색한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