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 컨소시엄] 하이피 농구 교실, 2023 위플레이 스포츠 중등 1학년 농구대회 준우승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피 농구 교실은 위플레이 스포츠 중등 1학년 농구대회 준우승이라는 훌륭한 성적을 기록했다.
김건민, 정윤서, 김강호, 한결, 이충원, 김동엽, 서현준, 김형동, 지서후, 신우빈, 장승민, 선유준, 김경혁이 속한 부천 하이피 농구 교실은 예선전 1차전에서 어시스트 농구 교실을 만나 30-12로 승리하며 기분 좋게 대회를 시작했다.
조별 예선에서 훌륭한 경기력을 선보인 하이피는 본선 8강에서 노리터 농구교실을 만나 19-12로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피 농구 교실은 위플레이 스포츠 중등 1학년 농구대회 준우승이라는 훌륭한 성적을 기록했다.
김건민, 정윤서, 김강호, 한결, 이충원, 김동엽, 서현준, 김형동, 지서후, 신우빈, 장승민, 선유준, 김경혁이 속한 부천 하이피 농구 교실은 예선전 1차전에서 어시스트 농구 교실을 만나 30-12로 승리하며 기분 좋게 대회를 시작했다. 이후에 연수팀K를 만나 19점 차 대승을 거뒀다. 조별 예선에서 훌륭한 경기력을 선보인 하이피는 본선 8강에서 노리터 농구교실을 만나 19-12로 승리했다.
특히 4강에서부터는 치열한 경기를 선보였다. 경기 막판에 테크니컬 파울을 받으며 연장까지 갔지만, 1점 차로 간신히 승리했다. 비록 결승전에서 터프짐에 패했지만, 충분히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전한주 하이피 농구 교실 감독은 “중학교 진학 후 첫 대회여서 기대하고 있었지만,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것 같다. 체력 연습을 소홀히 한 것 같고 우리 아이들이 성장하는 만큼 다른 팀들 또한 성장한다는 걸 간과한 것 같다. 개인플레이는 많이 좋아졌으나, 팀플레이에서 부족했던 점이 많이 보여 팀플레이 위주로 수업할 예정이다”라며 아쉬움과 함께 차기 계획을 함께 전했다.
사진 제공 = 하이피 농구 교실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