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이경영, 외상센터 입성...한석규와 대립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와 이경영의 용호상박 대립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측이 5일 회 방송을 앞두고, 외상센터장으로 김사부(한석규 분)가 아닌 차진만(이경영 분)이 영입되며 혼란을 맞는 돌담병원을 예고했다.
돌담병원 식구들의 혼란을 야기한 차진만의 등장 배경과 김사부의 행보가 그려질 3회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와 이경영의 용호상박 대립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측이 5일 회 방송을 앞두고, 외상센터장으로 김사부(한석규 분)가 아닌 차진만(이경영 분)이 영입되며 혼란을 맞는 돌담병원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 차진만은 박민국(김주헌 분) 원장에게 외상센터장직을 수락하는 조건으로 “김사부를 외상센터에서 제외시켜라”고 요구했다.
다시 만난 김사부를 향해 차진만은 “헛소리는 여전하네”라고 도발하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형성하기도 했다.
짧은 만남으로도 긴장감을 자아냈던 이들이 본격적으로 충돌하면 얼마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향후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사부와 차진만의 대치가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차진만은 돌담병원 외상센터장으로 첫 출근한 모습이다.
두 사람은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대화를 나누며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그 속에서 박민국은 양 쪽의 눈치를 살피며 좌불안석인 모습으로, 과연 이들이 어떤 대화를 나누는 것인지 불꽃 튀는 대치 상황을 궁금하게 한다.
하늘에 두 개의 태양이 있을 수 없는 법. 상의 없이 이뤄진 인사에 돌담병원은 발칵 뒤집힌다. 무엇보다 박민국 원장은 김사부가 오랫동안 외상센터를 세우기 위해 노력한 것을 아는 인물.
이제는 김사부를 존경하기까지 하는 그가 어떤 생각으로 차진만을 영입하려는 것인지 그 이유에 궁금증이 쏠린다.
김사부를 따르던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재(이성경 분)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더욱이 차은재는 존경하는 김사부와 아버지 차진만 사이에 놓인 상황.
돌담병원 식구들의 혼란을 야기한 차진만의 등장 배경과 김사부의 행보가 그려질 3회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3회는 5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의 들춘 심으뜸, 선명한 11자 복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잘록한 허리 드러낸 요염 포즈 [똑똑SNS] - MK스포츠
- 임지연, 드레스 피팅 사진 공개…♥이도현이 반할만하네 [똑똑SNS] - MK스포츠
- 경찰, ‘마약혐의’ 유아인 주변인 4명 입건…“양성 반응 인물 有” - MK스포츠
- 김대현과 같은 2년 구형, 이영하 무죄 가능성도 UP? “긍정적인 결론 나오면 곧바로 실전 투구 가
- ‘0-6→4-6→9-6’ 韓 야구 약속의 8회, 도쿄돔 희망 살렸다! ‘박성한 역전 2타점 3루타’ 류중일호
- 8억 뜯긴 피해자 김준수… 녹취 논란에 “마약 無·2차 가해 멈춰라” - MK스포츠
- ‘아뿔싸’ LG 함덕주, 19일 좌측 팔꿈치 주두골 골절 핀 제거 및 골극 제거 수술 받는다…“회복
- ‘겐다 쐐기포+철벽 투수진’ 일본, 대만 꺾고 국제대회 22연승 질주…B조 단독 선두 등극 [프리
- 류중일호 도쿄돔 입성 더 어려워졌다, 쿠바 첫 승 신고…한국 경우의 수 어떻게 되나, 쿠바 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