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법무법인 취업→다이어트 실패 “일하니 다시 쪄”(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다예가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근황을 전했다.
5월 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박수홍과 김다예는 빵 없이 만드는 초간단 초콜릿 케이크에 도전했다.
이날 박수홍과 김다예는 초코 과자를 가지고 케이크를 만들기 시작했다.
박수홍은 "여보 요즘 그 좋아하던 과자를 끊었어"라며 김다예가 한창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다예가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근황을 전했다.
5월 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박수홍과 김다예는 빵 없이 만드는 초간단 초콜릿 케이크에 도전했다.
이날 박수홍과 김다예는 초코 과자를 가지고 케이크를 만들기 시작했다. 김다예는 쿠키 크림을 자신도 모르게 핥으려다 웃음을 줬다. 박수홍은 그런 김다예가 귀엽다는 듯 웃었다.
박수홍은 "여보 요즘 그 좋아하던 과자를 끊었어"라며 김다예가 한창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라 전했다. 김다예는 "근데 일하니까 다시 찌는 거 같아"라며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박수홍은 "원래 그렇다"라고 공감하면서도 "일이 있다는 게 그래도 감사한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는 법무법인 존재에 소속된 상태로 ‘노종언 김다예의 진짜 뉴스’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 “88→48㎏로 40㎏ 감량, 5년 만에 다이어트 성공”(금쪽상담소)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는 몸 상태라고”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도경학♥이은제, 비혼 정관 수술에 母 “아버지는 했지만 넌 안 돼”(결말동)[결정적장면]
- 이용진, 남녀 섞인 ♥아내 여행 허락 “1박 갔다 오면 뭐 잘못되냐”(결말동)[결정적장면]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송혜교, 멧 갈라 윙크 여신 어디 가고…입술 삐죽 소녀美
- 이수민 “父 이용식 눈 실명을 기사로 알아, 주저 앉아 오열”(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