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송중기, 로마 찍고 나폴리에…김민재 우승 '현장 직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마 찍고 나폴리에 프랑스 칸까지, 'D라인' 케이티와 예비 아빠 송중기는 바쁘다.
한편 지난 2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촬영을 위해 아내 케이티와 헝가리로 동반 출국한 송중기는 최근 로마에서 포습이 포착되기도.
중국 매체 등에 보도된 사진 속 송중기는 볼캡과 트레이닝복을, 케이티는 흰색 긴 티셔츠와 레깅스를 차림.
이가운데 송중기는 케이티와 함께 이달 15일 개막하는 칸 국제영화제 참석차 프랑스 칸으로 이동할 전망.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로마 찍고 나폴리에 프랑스 칸까지, 'D라인' 케이티와 예비 아빠 송중기는 바쁘다.
배우 송중기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의 근황 사진을 올렸다.
5일 송중기는 "NAPOLI"라는 글과 함께 길거리에서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며 해맑게 웃고 있다.
축구 찐팬으로 유명한 송중기는 축구 국가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활약하는 나폴리가 세리에A에서 우승을 차지한 현장에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촬영을 위해 아내 케이티와 헝가리로 동반 출국한 송중기는 최근 로마에서 포습이 포착되기도. 중국 매체 등에 보도된 사진 속 송중기는 볼캡과 트레이닝복을, 케이티는 흰색 긴 티셔츠와 레깅스를 차림. 특히 출산이 다가오는 듯 케이티의 선명한 D라인이 시선을 끌었다.
이가운데 송중기는 케이티와 함께 이달 15일 개막하는 칸 국제영화제 참석차 프랑스 칸으로 이동할 전망.
그가 주연한 영화 '화란'이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되면서 배우 데뷔 후 처음으로 칸에 입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코쿤, 박나래→시청자에 대한 예의 잊은 "5년째 열애설, 사생활 확인불가"
-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19금축사' 해명 "사랑으로 모든걸 극복하라는 의미"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