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 홍진영에 팬심 “온다고 잠 설쳐”(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영만이 홍진영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5월 5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199회에서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대구 달서구 밥상 기행에 함께했다.
이날 허영만은 홍진영을 소개하며 "대구와 똑닮은 분. 활기차고 뚝심있고 그리고 지혜롭게 사는 분"이라고 말했다.
이후 손하트를 하며 불쑥 등장한 홍진영에 허영만은 먼저 "당신은 나의 배터리"를 선창하면서 팬심을 표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허영만이 홍진영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5월 5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199회에서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대구 달서구 밥상 기행에 함께했다.
이날 허영만은 홍진영을 소개하며 "대구와 똑닮은 분. 활기차고 뚝심있고 그리고 지혜롭게 사는 분"이라고 말했다. 이후 손하트를 하며 불쑥 등장한 홍진영에 허영만은 먼저 "당신은 나의 배터리"를 선창하면서 팬심을 표출했다. 홍진영은 곧장 이를 함께 열창하며 흥을 폭발시켰다.
이윽고 허영만은 "홍진영 씨 온다고 잠을 설쳤다"고 고백했다. 이에 홍진영도 "저도요"라고 답하며 "선생닙 뵙고 맛있는 음식 먹어보고 싶었다. 제가 먹는 걸 진짜 좋아한다"고 밝혔다. (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김소연, 부국제 아슬아슬 파격 드레스 비화 “이슈돼보자”(유퀴즈)[결정적장면]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김연아, ♥고우림과 결혼후 물오른 미모…여왕의 드레스 자태
- 박규리 “수박 쩍 갈라지듯 두통→뇌출혈 진단” 생사의 고비 고백(생로병사)
- 임지연, 완벽 몸매로 “예쁘다 연진아” ♥이도현도 감탄할 드레스 자태
- 장윤정 “♥도경완, 부부싸움 후 빨리 사과하면 기분 나빠해”(물건너온)
- ‘현빈♥’ 손예진, 출산 반년 지난 미모 근황은 “공백기 무색한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