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몬스타엑스 주헌, 신보 프로모션 스케줄 공개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5. 5. 17:2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JOOHONEY)이 솔로 데뷔를 한다. 사진=스타쉽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JOOHONEY)이 솔로 데뷔를 한다.

주헌은 4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 자신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이자 솔로 데뷔 앨범인 ‘라이트(LIGHTS)’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했다.

따뜻한 태양 빛을 향해 두 팔을 벌린 주헌의 뒷모습이 감성을 자극하며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주헌은 오는 8일(월)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10일(수) ‘턴 온 더 ‘라이트’(TURN ON THE ‘LIGHTS’)’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11일(목)과 13일(토) 그리고 15일(월)에는 콘셉트 포토를 오픈할 예정이다.

콘셉트 포토 공개가 모두 끝난 17일(수) ‘턴 온 더 ‘라이트’’ 티저를 추가로 선보이며, 18일(목)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1일(일)에는 앨범 프리뷰가 공개된다. 모든 티징 콘텐츠를 선보인 뒤 22일(월) 오후 6시(KST) ‘라이트’가 정식 발매된다.

이번 앨범엔 폭발적인 에너지와 카리스마로 대표되는 주헌의 이미지와 함께 솔직한 감정의 기록들을 담았다.

데뷔 때의 초심과 마주한 과거, 치열한 현실 속 자유를 갈망하는 현재, 팬들과 영원하고자 하는 미래의 다짐까지 허심탄회하게 쏟아냈다.

여기에 자유를 향해 투쟁하는 과정에서 입은 상처와 위로 속에서 희망을 찾겠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도 굳세게 반짝인다.

래퍼이자 프로듀서, 송라이터와 더불어 Mnet ‘엠카운트다운’ 고정 MC와 다수 예능 프로그램의 고정 패널로 활약해 온 바 있는 ‘올라운더’ 주헌의 다양한 활동에서 비롯된 내공과 고뇌 그리고 영감이 집약된 이번 미니 앨범 ‘라이트(LIGHTS)’에 글로벌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주헌은 22일 정식 솔로 데뷔 전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로 첫 미니 앨범에 대한 글로벌 관심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