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라이즈 호텔, 고객 혜택·이웃 배려 가득 '5주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라이즈 호텔)이 '개관 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임직원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관 5주년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투숙하며 라이즈 호텔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라이즈 호텔은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취약 계층과 온정을 나누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방침이다.
한편 라이즈 호텔은 지난해 12월에 개관 이후 최고 월 매출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4개 타입 스위트, 8일까지 숙박료 50%↓…7~31일 투숙
31일까지 '차르'는 케이크· '사이드 노트 클럽'은 칵테일 제공
보람 박 총지배인 등 임직원, '안나의 집'서 무료 급식 봉사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마포구 서교동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라이즈 호텔)이 '개관 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임직원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객실과 식음(F&B) 프로모션이다.
'디렉터' '프로듀서' '아티스트'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등 4개 타입 스위트 객실을 8일까지 50% 할인한다. 투숙은 7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관 5주년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투숙하며 라이즈 호텔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실제 각 타입 스위트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하고, 음반 발매 파티 공간으로 활용되는 등 호텔의 아이덴티티가 녹아 있다.
F&B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열린다.
4층 웨스턴 다이닝 레스토랑 '차르'를 이용하는 예약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개 테이블에 베리 필링으로 속을 채운 '특별 케이크'를 증정한다.
15층 칵테일 바 '사이드 노트 클럽'은 매일 오후 8시까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웰컴 칵테일'을 한 잔씩 제공한다.
사이드 노트 클럽은 월드 클래스 바텐더들이 만드는 수준 높은 칵테일을 비롯해 와인, 맥주, 위스키 등 다양한 종류의 술을 낸다. 1000여 종에 달하는 '바이닐 컬렉션', 주말에 펼쳐지는 'DJ 세션' 등 색다른 음악 경험도 제공한다.
다음은 사회 공헌 활동이다. 라이즈 호텔은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취약 계층과 온정을 나누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방침이다.
보람 박 총지배인을 비롯한 임직원 10여 명은 이달 중 경기 성남시 '안나의 집'을 찾아 생계가 어려운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펼친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개관 첫해인 2018년부터 지금까지 호텔 역사를 함께 만들어 준 고객에게 감사를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그간 다양한 변화와 노력을 통해 많은 열매를 맺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달성하고, 사회에도 보탬이 되겠다"고]약했다
한편 라이즈 호텔은 지난해 12월에 개관 이후 최고 월 매출을 기록했다. 같은 해 영업 이익도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보다도 28.9% 상승하며 호실적을 달성했다. 이는 코로나19 사태가 완화하는 데 맞춰 투숙객 수요를 분석해 객단가 상향에 집중한 결과다.
올해 1분기 매출도 치솟아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할 전망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트럼프에 "Fxxx" 욕설 날렸다 역풍 맞은 '백설공주' 주연배우,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