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블랙핑크 제니 한정판 '제니 포 캘빈클라인'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빈클라인은 오늘 아티스트이자 브랜드 엠버서더인 글로벌 아이콘 제니 김(JENNIE KIM)과 협력해 디자인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Jennie for Calvin Klein)을 발표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제니가 큐레이션한 파스텔 색상들뿐 아니라 자신의 손글씨로 상징적인 캘빈클라인 로고를 재해석한 커스텀 브랜딩이 포함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니(JENNIE)의 캐주얼한 의상에서 힌트를 얻어, 이번 컬렉션은 그녀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창의성이 담긴 속옷 세트, 데님, 티셔츠, 플리스, 니트가 특징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제니가 큐레이션한 파스텔 색상들뿐 아니라 자신의 손글씨로 상징적인 캘빈클라인 로고를 재해석한 커스텀 브랜딩이 포함되어 있다.
브라렛과 하의, 바디 슈트와 소프트 립 탱크를 매치하여 실용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조거, 티셔츠, 드레스와 크루넥 맨투맨은 촉감이 부드럽고 움직이기 쉽다.
데님 셔츠와 90's 데님은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니트 탑과 원피스, 데님 형태 브라렛과 스커트 세트는 패셔너블한 느낌을 준다.
그녀의 독특한 관능미와 자신감을 담아낸, 이 캠페인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제니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협력에 참여한 제니는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 캘빈클라인과 협력하는 것은 우리의 파트너십에서 흥미로운 진행과정이었다"라며, "저의 일상적인 스타일을 반영했고 제 옷장의 주요 아이템이 된 많은 캘빈클라인 에센셜 상품들을 기반으로 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서 그녀는 "저는 각각의 피스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핏, 컬러, 디테일들이 반영된 것을 보실 수 있다"라며, "이번 컬렉션에 대한 저의 바람은 모든 사람들이 이 작품들에서 저와 같이 행복하고 자신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 컬렉션은 5월 10일부터 밤 10시부터 캘빈클라인 공식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11일부터는 성동구 연무장5길 20 쎈느(Scene)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