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몬스터메가세일’ 7일까지… 뷰티·유아동·디지털 특가 판매

백봉삼 기자 2023. 5. 5. 16: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월간 최대 행사 '몬스터메가세일'을 7일까지 개최하고, 막바지 어버이날 선물과 가정의 달 특선 상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티몬 전구경 마케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께서 부담없이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품목의 선물 아이템들을 특가로 준비했다"며 "모바일 선물하기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기인 만큼, 막바지 알뜰 선물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막바지 어버이날·가정의달 선물 특가 제공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티몬이 월간 최대 행사 ‘몬스터메가세일’을 7일까지 개최하고, 막바지 어버이날 선물과 가정의 달 특선 상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또 가족과 지인에게 적기에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모바일 선물로 발송 가능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추가 혜택까지 더해 알뜰 소비를 돕는다.

남은 사흘 간의 몬스터메가세일에서는 ‘뷰티데이’, ‘출산·유아동데이’, ‘가전·디지털데이’를 진행하며 특가릴레이를 펼친다. 

먼저 5일에는 선물용 뷰티 특가 상품들을 엄선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1천500개 한정) ▲아모레퍼시픽 인기 상품(최대 55% 할인)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달팽이 크림(무료배송) 등이 대표적이다. 모두 모바일 선물이 가능한 상품이다.

티몬_몬스터메가세일

6일은 유아·유년기 조카를 위한 선물용 아이템이 특가다. ▲ ‘브이텍’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볼 ▲유아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여름 의류 ▲미미레브 의류 ▲하기스 물놀이 팬티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7일에는 디지털 기기들이 초저가다. ▲삼성 갤럭시워치4 블루투스(44mm) ▲QCY 블루투스 이어폰▲써큘레이터 브랜드인 르젠과 티몬이 함께 기획한 ‘몬스터 선풍기’ 등이 선보여진다.

티몬 전구경 마케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께서 부담없이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품목의 선물 아이템들을 특가로 준비했다”며 “모바일 선물하기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기인 만큼, 막바지 알뜰 선물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