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나도 동거 많이 해 봐… 사랑하면 OOO해” 최초 고백 (결혼말고 동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동거 선배' 홍석천이 '초보 동거남녀' 정한샘&조한빈을 위한 조언에 나선다.
오늘 밤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부산에서 상경한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이 홍석천과 만난다.
홍석천이 정한샘&조한빈에게 들려줄 상상초월 '동거썰'과 꿀 같은 조언은 5일 오늘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동거 선배’ 홍석천이 ‘초보 동거남녀’ 정한샘&조한빈을 위한 조언에 나선다.
오늘 밤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부산에서 상경한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이 홍석천과 만난다.
패션모델 대회에 나갔던 정한샘은 그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홍석천과 만났고, 이후 그는 “서울 와. 너는 더 넓은 곳에서 활동해야 해”라는 홍석천의 조언 덕분에 상경하게 된 바 있다.
홍석천은 정한샘의 신인 시절부터 조언과 에너지를 아끼지 않은 선배로, 현재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었다.
이들의 인연을 지켜보던 아이키는 “저도 그런 선배가 있다. 개그맨 이승윤 오빠”라며 의외의 인연을 밝혔다.
아이키는 “승윤 오빠가 음원을 많이 냈는데 제가 그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때 오빠가 ‘아이키는 잘 될 거다’라는 말을 해주셨다. 좋은 말들을 많이 해주셔서 요즘 오빠한테 너무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용진도 “매주 ‘라디오스타’ MC가 바뀌던 시절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녹화가 끝나고 대기실에서 인사드리는데 김국진 선배님이 ‘지금까지 했던 사람들 중에 네가 제일 잘한다’라고 말씀해주셔서 엄청 힘이 났다”라고 회상했다. 신예 시절 용기를 북돋워 준 선배들의 조언은 스튜디오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홍석천은 서울 동거를 시작했다는 정한샘&조한빈의 소식에 “난 옛날에는 되게 보수적이었다. 근데 내가 어른이 되고 사랑을 해보니까 ‘동거 나쁘지 않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처음 말하는데 나 동거 많이 했다. 사랑하는 사람 생기면 OOO한다”라고 고백했다.
깜짝 놀라는 정한샘&조한빈에게 홍석천은 “에피소드가 정말 많은데…애인이 바람피우다 걸린 거 이야기해줄까?”라며 ‘초보 동거남녀’ 두 사람은 상상도 못할 썰을 예고했다.
홍석천이 정한샘&조한빈에게 들려줄 상상초월 ‘동거썰’과 꿀 같은 조언은 5일 오늘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공개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