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43평 한강뷰 아파트 "내 집 장만 드디어 성공"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주리가 "내 집 장만을 했다"고 밝혔다.
"사형제의 엄마가 되었다. 그리고 내 집 장만을 했다"고 밝힌 정주리는 "아이들 등하교, 하원은 어떻게 시키나?"라는 박나래의 질문에 정주리는 하루 일정을 막힘 없이 공개하며 코디들의 박수를 자아낸다.
정주리는 장동민과 함께 도보권에 교육 인프라가 잘 형성된 3인 가구 집 찾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정주리가 "내 집 장만을 했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정주리가 매물 찾기에 나선 가운데 학교와 학원가가 도보권에 있길 원하는 의뢰인 가족이 등장한다.
이날 부부는 "맞벌이로 일하다 보니 평일 오후에 아이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다. 아이가 안전하게 또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교육 인프라가 잘 형성된 집을 구하고 싶다"고 밝혔다. 희망 지역은 아내 직장 왕십리역과 남편 직장 여의도역까지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에 있는 서울 지역. 아이를 위해 도보권 내에 학교와 학원가가 있기를 원했고, 주말에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원도 도보권에 있기를 희망했다. 예산은 전세가 최대 12억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코미디언 정주리가 출격한다. "사형제의 엄마가 되었다. 그리고 내 집 장만을 했다"고 밝힌 정주리는 "아이들 등하교, 하원은 어떻게 시키나?"라는 박나래의 질문에 정주리는 하루 일정을 막힘 없이 공개하며 코디들의 박수를 자아낸다.
정주리는 장동민과 함께 도보권에 교육 인프라가 잘 형성된 3인 가구 집 찾기에 나선다. 두 사람은 먼저 양천구 목동으로 향한다. 주상복합 아파트로 2층에는 소규모 학원, 4층은 고학년 대형학원이 들어서 있어 두 사람은 "학원이 '엘베권'이다"라며 놀란다. 게다가 "길을 걸으며 올려다보기만 해도 학원들이 포진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거실로 들어가자 운동장같이 광활한 넓이와 올 리모델링된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강동구로 향한 코디들은 각종 학원이 총 집합해 있는 주변 인프라를 보며 놀라워한다. 장동민은 "아내가 연애 시절 살던 동네라 손바닥 위에 있는 것처럼 잘 안다"고 밝히며 동네를 자신 있게 소개한다. 한 건물에 영어 학원과 PC방이 함께 있는 걸 본 장동민은 "트릭하기 좋다. 내가 전에 운영하던 PC방에도 학원 선생님과 엄마들이 아이 찾으러 자주 왔다"고 밝힌다. 집 안을 둘러보던 정주리는 "이사하면서 거실에 있는 TV를 없앴다."며 "하루종일 TV를 틀어놔서 없앴는데, 곧 선물을 받을 예정이라 거실에 둘 것 같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다.
도보권에 교육 인프라가 형성된 3인 가구 집 찾기는 7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한편 정주리는 지난 2015년 1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네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다자녀 청약 당첨으로 마련한 한강뷰 43평 아파트로 이사해 화제를 모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코쿤, 박나래→시청자에 대한 예의 잊은 "5년째 열애설, 사생활 확인불가"
-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19금축사' 해명 "사랑으로 모든걸 극복하라는 의미"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