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시도한 르세라핌 안무는…‘편스토랑’서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쿠라가 르세라핌(LE SSERAFIM) 신곡 포인트 안무를 소개한다.
이 과정에서 '편스토랑' 식구들이 다 같이 르세라핌 안무 따라잡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도 모두 사쿠라가 보여준 '언포기븐'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며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녹화일 기준 '언포기븐' 공개 전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르세라핌의 신곡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호기심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밀리언셀러" 예고도 성공
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세계의 맛’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지난 방송부터 스페셜MC로 활약 중인 사쿠라는 르세라핌의 신곡 ‘언포기븐’을 소개하며 열정적인 홍보에 나선다.
이 과정에서 ‘편스토랑’ 식구들이 다 같이 르세라핌 안무 따라잡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르세라핌은 지난 1일 정규 1집 ‘언포기븐’으로 컴백했다.
안무에 궁금증이 쏟아지자 사쿠라는 ‘언포기븐’의 포인트 안무의 힌트 동작을 선보였다. 손가락을 머리 위로 올려 뿔을 만들어 깜찍한 모습을 보인 것.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도 모두 사쿠라가 보여준 ‘언포기븐’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며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찬원은 르세라핌 신보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녹화일 기준 ‘언포기븐’ 공개 전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르세라핌의 신곡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호기심을 보였다. 특히 이찬원은 “2연속 밀리언셀러”라며 확신에 찬 발언을 했는데 실제로 ‘언포기븐’은 발매 당일에만 102만장 이상 판매됐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역배우 자매 사망 사건’ 가해자 MBC 복귀? “계약 해지”
- 제주공항 운항 일부 재개..“항공편 운항 여부 사전에 확인해야”
- "홍대에서 떨어진 지갑 줍지 말라" SNS 괴담…팩트 체크
- 북한 평안북도 해역서 규모 2.6 지진 발생
- 日 총리 관저서 발포음… 기동대원 권총으로 극단선택 한듯
- 밀린 월급 받으실래요 아니면 사장님 처벌하실래요
- "너를 꼬셨을텐데"…10대 여학생 추행한 대구 유부남 수학강사
- 우울·불안 겪는 아동·청소년 증가…“4년간 21만명 진료”
- ‘어린이날 마지막 선물’ 20년차 어린이집 교사 3명에 새 삶 주고 떠나
- "총체적 人災"...34명 사상자 낸 부산 서면 노래방 화재[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