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먹방 도중 울먹…“안 행복하다” 고백 (혜미리예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리가 먹방 도중 울먹이는 모습이 포착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ENA '혜미리예채파' 9회에서는 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와 함께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혜리는 "이래서 사람이 착하게 살아야 한다"라며 '혜미리예채파' 사회고발 방송 시즌2를 예고해 웃음을 안겼다.
과연 혜리가 완탕에 성공해 동생들의 식사를 책임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혜미리예채파'에서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혜리가 먹방 도중 울먹이는 모습이 포착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ENA ‘혜미리예채파’ 9회에서는 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리정,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파트리샤와 함께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특히 먹방 여신 혜리의 마라탕 완탕 챌린지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가 더해진다.
이미 다양한 예능, 콘텐츠 등에서 화제가 됐을 정도로 복스럽게 먹는 장면은 그의 필살기로 꼽힌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예능 인생 가장 불편한 먹방을 선보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혜리는 마라탕을 튀기지 않고 완탕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흰색 도화지에 국물이 튀지 않는 것이 관건.
특히 그의 먹방 성공 여부에 따라 미연과 리정의 식사 여부도 정해지기 때문에 어깨가 한층 더 무거워진다. 이에 도화지에 국물이 튈까 동생들이 더욱 노심초사한다고 해 웃음을 안긴다.
리정은 “일주일에 두 번 먹으러 갈 정도로 마라탕을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언니의 성공을 기원했다.
미연은 “마라탕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는데 오늘 먹어 보려나?”라며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에 혜리는 더욱 부담감을 느끼며 도전에 임한다는 전언.
혜리는 급기야 울먹이는 표정으로 “이거 밥 먹는 거 같지가 않다”라면서 “너무 벌칙 같다. 안 행복하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뱉을 거면 내 손에 뱉어라”라는 리정과, 음식 앞에 예능 없는 미연의 진지한 모습 또한 폭소를 선사할 예정.
특히 혜리가 먹방 미션을 도전하게 된 배경에는 ‘배신’이 키워드로 숨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혜리는 “이래서 사람이 착하게 살아야 한다”라며 ‘혜미리예채파’ 사회고발 방송 시즌2를 예고해 웃음을 안겼다.
과연 혜리가 완탕에 성공해 동생들의 식사를 책임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혜미리예채파’에서 이야기가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의 들춘 심으뜸, 선명한 11자 복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잘록한 허리 드러낸 요염 포즈 [똑똑SNS] - MK스포츠
- 임지연, 드레스 피팅 사진 공개…♥이도현이 반할만하네 [똑똑SNS] - MK스포츠
- 경찰, ‘마약혐의’ 유아인 주변인 4명 입건…“양성 반응 인물 有” - MK스포츠
- 김대현과 같은 2년 구형, 이영하 무죄 가능성도 UP? “긍정적인 결론 나오면 곧바로 실전 투구 가
- ‘0-6→4-6→9-6’ 韓 야구 약속의 8회, 도쿄돔 희망 살렸다! ‘박성한 역전 2타점 3루타’ 류중일호
- 8억 뜯긴 피해자 김준수… 녹취 논란에 “마약 無·2차 가해 멈춰라” - MK스포츠
- ‘아뿔싸’ LG 함덕주, 19일 좌측 팔꿈치 주두골 골절 핀 제거 및 골극 제거 수술 받는다…“회복
- ‘겐다 쐐기포+철벽 투수진’ 일본, 대만 꺾고 국제대회 22연승 질주…B조 단독 선두 등극 [프리
- 류중일호 도쿄돔 입성 더 어려워졌다, 쿠바 첫 승 신고…한국 경우의 수 어떻게 되나, 쿠바 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