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인업] '신진호vs김보경' 인천-수원,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인천 유나이티드와 수원 삼성은 5일 오후 4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11라운드를 치른다.
수원은 대구FC와의 홈경기에서 무득점 속 0-1로 패배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박지원 기자(인천)]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인천 유나이티드와 수원 삼성은 5일 오후 4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11라운드를 치른다.
인천은 지난 포항 스틸러스 원정에서 승전고를 울리는 데 성공했다. 무패였던 포항인지라 쉽지 않을 거로 예상됐지만, 문지환(후반 10분)과 천성훈(후반 20분)의 연속골에 힘입어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수원은 대구FC와의 홈경기에서 무득점 속 0-1로 패배했다. 후반 8분 에드가에게 실점하고 말았다. 개막 후 승리가 없으며 5연패 중이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홈팀 인천은 제르소, 천성훈, 에르난데스, 민경현, 신진호, 문지환, 정동윤, 오반석, 권한진, 김동민, 민성준이 출격한다. 대기 명단에서 송시우, 김보섭, 홍시후, 이동수, 김도혁, 델브리지, 이태희가 부름을 기다린다.
원정팀 수원은 이상민, 박희준, 전진우, 유제호, 김보경, 한석종, 김태환, 한호강, 박대원, 이기제, 양형모가 출전한다. 벤치에는 안병준, 염기훈, 류승우, 바사니, 장호익, 고명석, 이성주가 앉는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