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몬스터-릴리릴리팀, 6일 인스타 라이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의 멤버들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예고해 화제다.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측에 따르면 '몬스터'과 '릴리릴리' 팀이 오는 6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에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 나오는 '몬스터' 팀과 '릴리릴리' 팀 모두 '소년판타지'에서 이미 막강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멤버들로 구성된 만큼, '쇼! 음악중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쇼! 음악중심’ 출연 앞서 팬 미팅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측에 따르면 ‘몬스터’과 ‘릴리릴리’ 팀이 오는 6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에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엑소 ‘몬스터’ 팀은 유준원·소울·링치·황재민·하석희·문현빈·강현우·강민서가, 위너 ‘릴리릴리’ 팀은 홍성민·김규래·히카루·히카리·이한빈·김범준·오현태로 구성됐다.
두 팀 모두 이날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 나오는 ‘몬스터’ 팀과 ‘릴리릴리’ 팀 모두 ‘소년판타지’에서 이미 막강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멤버들로 구성된 만큼, ‘쇼! 음악중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소년판타지’에서는 3학기 전공분야 미션이 공개된 가운데 참가자들의 무대뿐 아니라 갈등부터 눈물까지 다채로운 스토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40분 분량으로 특별 편성된 ‘소년판타지’는 4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역배우 자매 사망 사건’ 가해자 MBC 복귀? “계약 해지”
- 제주공항 운항 일부 재개..“항공편 운항 여부 사전에 확인해야”
- "홍대에서 떨어진 지갑 줍지 말라" SNS 괴담…팩트 체크
- '20억' 로또 1등 당첨됐지만..."여전히 일용직 다닙니다"
- 日 총리 관저서 발포음… 기동대원 권총으로 극단선택 한듯
- 밀린 월급 받으실래요 아니면 사장님 처벌하실래요
- "너를 꼬셨을텐데"…10대 여학생 추행한 대구 유부남 수학강사
- 우울·불안 겪는 아동·청소년 증가…“4년간 21만명 진료”
- ‘어린이날 마지막 선물’ 20년차 어린이집 교사 3명에 새 삶 주고 떠나
- "총체적 人災"...34명 사상자 낸 부산 서면 노래방 화재[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