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봐' 새 코너 '발뉴스' 선보인다…메인 앵커는 강아지 '귀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멀봐'가 새로운 코너 '발뉴스'를 선보인다.
5일 SBS 동물 유튜브 채널 '애니멀봐' 측은 '발뉴스' 론칭 소식을 전했다.
오직 동물이 주인공인 네 발로 뛰는 '발뉴스'는 국내 최초 전지적 동물 시점으로 진행되는 뉴스 콘텐츠다.
특히 '발뉴스' 제작진은 목에 쪽지만 남긴 채 버려진 강아지 장군이를 통해 올해 새로 시행되는 사육포기동물 인수보호제도를 다룬 것처럼 앞으로도 크고 작은 사건 사고와 예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애니멀봐'가 새로운 코너 '발뉴스'를 선보인다.
5일 SBS 동물 유튜브 채널 '애니멀봐' 측은 '발뉴스' 론칭 소식을 전했다.
오직 동물이 주인공인 네 발로 뛰는 '발뉴스'는 국내 최초 전지적 동물 시점으로 진행되는 뉴스 콘텐츠다. 동물을 위한, 동물에 의한 뉴스답게 메인 앵커는 강아지가 맡았고 일기예보를 담당하는 기상 캐스터로는 거북이가 채용됐다.
특히 '발뉴스' 제작진은 목에 쪽지만 남긴 채 버려진 강아지 장군이를 통해 올해 새로 시행되는 사육포기동물 인수보호제도를 다룬 것처럼 앞으로도 크고 작은 사건 사고와 예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매주 다양한 동물 소식과 반려인들이 꼭 알아야할 정보들도 전달한다.
한편 '발뉴스'는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애니멀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꼭지' 아역 김희정, 수영장서 반쯤 젖은 채…핫한 몸매가 1등 - 스포츠한국
- 나연, 브라탑으로 드러낸 "깜짝 대문자 S라인"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윤준협 "새 도전 계속하는 이유? 간절하게 대중 앞에 서고 싶어" - 스포츠한국
- 효민, S라인 드러낸 레깅스 핏…뒤태까지 섹시 - 스포츠한국
- '2군 타율 0.190' 한화 오그레디, 감기까지 걸렸다… 깊어지는 수베로의 한숨 - 스포츠한국
- 맹승지, 너무 깊이 파인 원피스…섹시한 베이글 몸매 - 스포츠한국
- 설현, 누우니 그대로 드러나는 꿀벅지 "베이글의 정석" - 스포츠한국
- ‘드림’ 아이유 “연기 고충 있을 때 남자친구에게 SOS 보내”[인터뷰] - 스포츠한국
- ‘동점 득점-역전 3점포’ 김하성이 만든 SD의 3연승 - 스포츠한국
- 효민, S라인 드러낸 레깅스 핏…뒤태까지 섹시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