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토바이 불법주행 檢 송치' 정동원, 이경규 손잡고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검찰에 넘겨진 가수 정동원이 복귀한다.
'지구탐구생활'은 내가 만약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열일곱 정동원이 인종도 언어도 문화도 다른 타국의 삶을 체험하고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글로벌 생존기다.
정동원은 3월 23일 서울동부간선도로 성수 방향 군자교 인근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불법 주행한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검찰에 넘겨진 가수 정동원이 복귀한다.
정동원은 MBN '지구탐구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지구탐구생활'은 내가 만약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열일곱 정동원이 인종도 언어도 문화도 다른 타국의 삶을 체험하고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글로벌 생존기다. 다른 해외 로케 프로그램과 달리 현지인의 가정에서 홈스테이 하며 그들의 평범한 삶에 온몸으로 부딪히고 적응하는 모습을 그린다.
'예능 대부' 이경규가 정동원과 함께하며 김숙이 구원투수로 나서 스리랑카 체험을 함께 했다.
황인영 PD는 "해외 촬영이 처음인 정동원의 좌충우돌 성장기와 '인생 베테랑' 이경규와 김숙이 선사하는 현지인들과의 교감이 담길 것"이라며 "지구촌 속 다양한 삶의 현장을 생생히 담는 신선하고 따스한 프로를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정동원은 3월 23일 서울동부간선도로 성수 방향 군자교 인근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불법 주행한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다. 경찰은 애초 정동원이 미성년자이고 초범인 점을 고려해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에 회부하려 했다.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는 경범죄를 저지를 청소년 피의자를 구제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로 훈방 또는 즉결심판 처분을 받을 경우에는 전과 기록이 남지 않는다. 그러나 직접 출석해 의견을 진술하는 것에 부담을 느낀 정동원이 이를 거부하면서 검찰로 넘겨졌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코쿤, 박나래→시청자에 대한 예의 잊은 "5년째 열애설, 사생활 확인불가"
-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19금축사' 해명 "사랑으로 모든걸 극복하라는 의미"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