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농협, 오이 나눔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순천농협(조합장 최남휴 )이 2일 '오이데이'를 기념해 '함께해요 순천농협! 오이데이 홍보 및 나눔 행사'를 순천만국가정원 서문광장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정 순천시농업기술센터 소장, 조상명 NH농협 순천시지부장(사진 왼쪽 세번째), 최남휴 조합장(〃두번째)과 임직원, 오이농가 등 30여명이 함께 했다.
또한 순천농협 본·지점과 파머스마켓, 문화센터 등 전 사무소에서도 방문 고객 1만여명을 대상으로 오이 나눔 행사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순천농협(조합장 최남휴 )이 2일 ‘오이데이’를 기념해 ‘함께해요 순천농협! 오이데이 홍보 및 나눔 행사’를 순천만국가정원 서문광장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정 순천시농업기술센터 소장, 조상명 NH농협 순천시지부장(사진 왼쪽 세번째), 최남휴 조합장(〃두번째)과 임직원, 오이농가 등 30여명이 함께 했다. 참가자들은 순천만국가정원을 찾은 관광객 1600여명에게 오이를 나눠주며 순천 오이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순천농협 본·지점과 파머스마켓, 문화센터 등 전 사무소에서도 방문 고객 1만여명을 대상으로 오이 나눔 행사를 했다.
최 조합장은 “오이 나눔 행사를 통해 순천 오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해 농가소득 지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해보다 생산량이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오이농가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