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강석봉 기자 2023. 5. 5. 11:48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은 5월 4일(목)에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어린이날을 맞아 치료 중이거나 병원을 방문하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소아청소년과 외래진료실과 병동, 재활 소아낮병동, 소아재활치료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하였다. 외래를 방문한 어린이에게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파티마 캐릭터인 섬돌군과 베네양이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병원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하였으며, 병원에 입원 중인 어린이에게는 직접 병실로 방문하여 캐릭터들과 함께 빠른 쾌유를 빌며 준비한 선물과 간식꾸러미를 증정하였다.
김선미 병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열린 이번행사가 병원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파티마병원이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최근 대구파티마병원은 소아재활, 소아안과, 소아신경을 진료하는 전문의를 강화하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