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화제 다 잡았다’…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종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힐링 캠핑 예능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이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의 빛나는 케미 속에 유종의 미를 거뒀다.
캠핑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서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은 좌충우돌하며 캠핑의 매력에 젖어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텐트 밖은 유럽'을 통해 처음으로 고정 예능에 도전한 조진웅은 카리스마 넘치던 작품 속 이미지와 상반된 인간적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스페인 편은 평균 6.2%, 최고 7.9%의 시청률과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의 성적을 거두는 등 인기몰이를 하며 화제에 올랐다.
캠핑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서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은 좌충우돌하며 캠핑의 매력에 젖어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에서 스페인 캠핑기를 시작한 멤버들은 피레네산맥, 알리칸테, 고라페, 그라나다, 세테닐을 거쳐 세비야 방문으로 열흘간의 여정에 대미를 장식했다.
4일 방송된 10회에서는 세비야를 방문하는 4인방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세비야에서 시내 나들이부터 플라멩코 공연 관람까지 했고 지난 열흘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기도 했다.
‘텐트 밖은 유럽’을 통해 처음으로 고정 예능에 도전한 조진웅은 카리스마 넘치던 작품 속 이미지와 상반된 인간적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원영은 의외의 엉뚱한 매력이 반전이었고, 맏형인 박명훈은 긍정적이고 해맑은 면모로 중심축을 담당했다. 막내 권율은 총무부터 통역 등 묵묵히 궂은일을 소화하며 사랑을 듬뿍 받았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은 원년 멤버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과 함께 오는 11일 노르웨이 편으로 돌아온다. 노르웨이의 웅장한 대자연 속에서 처음 동계 캠핑에 도전하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멤버들의 좌충우돌 성장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를 꼬셨을텐데"…10대 여학생 추행한 대구 유부남 수학강사
- 대낮 음주 후 포르쉐로 시속 195㎞ 질주…50대 의사 ‘집유’
- CU 가맹점주 “본사 권유로 이전했는데, 손실만 떠안아”
- '20억' 로또 1등 당첨됐지만..."여전히 일용직 다닙니다"
- 尹 대통령 "어린이가 이 나라의 주인공, 집무실에서 뛰노는 모습 보겠다"
- 밀린 월급 받으실래요 아니면 사장님 처벌하실래요
- [르포]'한 끼 70만원'도 OK…루이비통 레스토랑 또 '만석'
- 우울·불안 겪는 아동·청소년 증가…“4년간 21만명 진료”
- ‘어린이날 마지막 선물’ 20년차 어린이집 교사 3명에 새 삶 주고 떠나
- "총체적 人災"...34명 사상자 낸 부산 서면 노래방 화재[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