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이승국, 스타워즈 데이 빛냈다…센스만점 입담→진행 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천재이승국이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스타워즈 데이'를 빛냈다.
'스타워즈 포스 팬파티'는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를 맞아 진행된 행사로, 2019년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후 올해 두 번째를 맞이했다.
또한 '스타워즈' 광선검술 배우기에 직접 나선 이승국은 "이렇게 배우고 나니 이제 제가 '스타워즈' 찐팬이 된 거 같다"라며 "'스타워즈 포스 팬파티'를 진행하면서 많은 걸 느끼고, 또 많은 걸 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유튜버 천재이승국이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스타워즈 데이'를 빛냈다.
이승국은 지난 4일 오후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 '스타워즈 포스 팬파티' 스페셜 쇼 진행을 맡았다.
'스타워즈 포스 팬파티'는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를 맞아 진행된 행사로, 2019년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후 올해 두 번째를 맞이했다. 전주 시내에 특별히 마련된 '스타워즈 존'에서 '스타워즈' 역대 명작들과 함께 '스타워즈'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이날 이승국은 오프닝에서 '스타워즈 데이'에 대한 설명을 펼치며 이해를 도왔고, '스타워즈 입덕퀘스트' 코너를 통해 '스타워즈' 캐릭터 코스튜머들과 캐릭터 배우기에 나서며 재미를 불어넣었다. 또 '스타워즈 찐팬 만나기'를 통해 팬들의 사연들을 전하며 '스타워즈'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스타워즈' 광선검술 배우기에 직접 나선 이승국은 "이렇게 배우고 나니 이제 제가 '스타워즈' 찐팬이 된 거 같다"라며 "'스타워즈 포스 팬파티'를 진행하면서 많은 걸 느끼고, 또 많은 걸 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승국은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스타워즈' 전시 및 이벤트 등을 설명하며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이승국은 영화 및 드라마 리뷰로 유명한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을 운영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MBC every1 '장미의 전쟁', 지니TV '지니,어스' 진행,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고정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GV 행사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내한 행사에서 진행을 맡았으며, 웹예능 '쇼킹라이어'의 MC로 출연해 활약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