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티비 소속 걸그룹 레이샤, 신규 멤버 라혜 영입… “첫 단독콘서트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 소속 걸그룹 레이샤가 신규 멤버 라혜를 영입, 오는 6월 9일 스카이아트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팬더티비 관계자는 "라혜는 168㎝의 압도적인 비율과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이번 신규 멤버로 영입하게 됐다"며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팬더티비는 레이샤 컴백과 더불어 '2023 아이돌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 소속 걸그룹 레이샤가 신규 멤버 라혜를 영입, 오는 6월 9일 스카이아트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팬더티비 관계자는 “라혜는 168㎝의 압도적인 비율과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이번 신규 멤버로 영입하게 됐다”며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5인 체제로 개편한 레이샤는 콘서트를 통해 신곡 쇼케이스, 퍼포먼스 등 오랜 기간 준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더티비는 레이샤 컴백과 더불어 ‘2023 아이돌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2의 레이샤 멤버들을 선발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노래, 댄스, 랩에 재능 있는 BJ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 5인은 한 팀의 아이돌 그룹이 돼 음원 발매 및 활동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