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서울숲 뷰 집 공개…화이트톤 거실· 햇살 가득 발코니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갑이 넘은 나이인데도 믿을수 없을 정도로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있는 방송인 최화정이의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됐다.
4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혼자 너무 잘 사는 최화정 집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최화정은 서울숲이 한눈에 보이는 럭셔리한 집을 공개했다.
최화정의 집은 통창이 멋진 화이트톤의 거실과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발코니, 세련된 주방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환갑이 넘은 나이인데도 믿을수 없을 정도로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있는 방송인 최화정이의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됐다.
4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혼자 너무 잘 사는 최화정 집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최화정은 서울숲이 한눈에 보이는 럭셔리한 집을 공개했다. 최화정의 집은 통창이 멋진 화이트톤의 거실과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발코니, 세련된 주방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화정의 취향을 담은 아늑한 침실과 독특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욕실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화정은 서울숲이 보이는 자신만의 양치존에서 양치로 하루를 시작했다.
이후 최화정은 거실에 있는 그림과 작품들을 소개했다. 그녀는 윤병락 작가의 '사과'를 옥션에서 경매로 샀다며 "그때 다른 데 있어서 전화로 샀는데 한 사람 때문에 계속 가격이 올라갔다. 정말 그때 진짜 비싸게 주고 샀다"고 설명했다.
최화정은 이어 자신만의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식초를 탄 따뜻한 물과 양배추, 사과 반 개를 먹은 후 2차로 요거트 바크를 폭풍 흡입했다. PD는 아침을 2차까지 챙겨 먹는 최화정의 모습에 "왜 살이 안 찌냐"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김태현·미자가 인증했던 아침밥…아파트는 커뮤니티 전쟁중[부동산360]
- 서세원, 프로포폴 맞았나?…캄보디아 간호사 “사망 직전, 하얀 액체 주사”
- “애주가 김일중 아나운서도 몰랐던 사실” 술깨는 음료보다 ‘물’ 마셔라
- “정명석의 사랑은 선택적 은총”…JMS 침실 첫 공개됐다
- 가수 신승훈도 250억 건물주…신사동 빌딩 18년만에 7배 올랐다
- 이승기, 어린이날 맞아 서울대어린이병원서 공연…“어린이 환자·가족 위로”
- 삼성폰·아이폰 싫다…“부잣집 딸, LG휴대폰 설마 아직도 써?”
- “지들도 처맞았나”…반성없는 태안 학폭 가해자에 누리꾼들 뿔났다
- 美스벅이 100톤 주문 ‘K-말차’, 근데 더 팔수가 없다고? [푸드360]
- 조민 한복입고 ‘꽃챌린지’ 한 배경엔…‘총선 출마’ 예고한 황현선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