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중부권 최대 규모 ‘나이키 라이즈'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8층 스포츠 전문관에 중부권 최대 규모로 '나이키 라이즈 (NIKE RISE)'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오는 26일 뉴발란스 메가숍이 추가 오픈하면 8층은 나이키 라이즈, 아디다스, 뉴발란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 브랜드를 구비한 지역내 최대규모의 스포츠 전문관으로 거듭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나이키 특유 콘텐츠 제공…뉴발란스 메가숍 추가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8층 스포츠 전문관에 중부권 최대 규모로 ‘나이키 라이즈 (NIKE RISE)’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나이키 라이즈(NIKE RISE)’는 나이키 최고 등급 매장으로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와 화려한 LED, 러닝 트랙 등을 통해 나이키 특유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나이키 라이즈는 러닝과 트레이닝, 라이프스타일 등 기존 상품 구성에서 조던, 테니스, 키즈, 나이키 아웃도어 ACG, 스케이트보드 등 폭 넓은 라인을 추가로 선보인다.
특히 테니스, ACG 등 레져와 동시에 스타일 연출까지 가능한 고어코프 룩 트랜드에 맞춘 상품을 강화해 MZ세대의 취향과 개성을 공략한다.
갤러리아는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나이키 한정 상품 판매와 세일 판매 등 특별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는 오는 26일 뉴발란스 메가숍이 추가 오픈하면 8층은 나이키 라이즈, 아디다스, 뉴발란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 브랜드를 구비한 지역내 최대규모의 스포츠 전문관으로 거듭나게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트럼프에 "Fxxx" 욕설 날렸다 역풍 맞은 '백설공주' 주연배우,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