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첫 업데이트…편의성 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112040)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지난 4일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한편, 위메이드는 국내 PC 그래픽카드 업체 이엠텍아이엔씨와 함께 '지포스 RTX 4070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 1일 공식 사이트 ‘개발팀의 첫 서신’을 통해 약속한 개선 사항을 빠르게 반영했다.
우선 인터 서버 던전 ‘마르시타 얼음 동굴’의 서버별 입장 가능 인원을 확장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마르시타 얼음 동굴’에서는 서버 내 순위 기준인 ‘전공 휘장‘과 ‘전직의 서’ 제작에 필요한 ‘전직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재화인 ‘골드’ 수급이 어렵다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번영의 땅 골드러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번영의 땅’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반 필드보다 쉽게 골드를 모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메시지 최대 저장 개수를 늘리고, 무분별한 대화를 방지하기 위한 제한 조건도 강화해 채팅 편의성을 향상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국내 PC 그래픽카드 업체 이엠텍아이엔씨와 함께 ‘지포스 RTX 4070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나이트 크로우’ 대체불가토큰(NFT) 카드와 쿠폰 패키지,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마우스 장패드, 머그컵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쿠폰 패키지에는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석양의 탈 것과 무기 외형 소환 11회’와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 11회’, ‘밤까마귀 발톱 부적 11개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이 들어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이날 마지막 선물’ 20년차 어린이집 교사 3명에 새 삶 주고 떠나
- 대낮 음주 후 포르쉐로 시속 195㎞ 질주…50대 의사 ‘집유’
- 출산율 떨어지면서..서울시 내 어린이집 5년새 25% 급감
- “오늘은 어린이날”인데 집중호우…놀이공원 ‘눈치 게임’ 벌어질까
- 尹 대통령 "어린이가 이 나라의 주인공, 집무실에서 뛰노는 모습 보겠다"
- 밀린 월급 받으실래요 아니면 사장님 처벌하실래요
- [르포]'한 끼 70만원'도 OK…루이비통 레스토랑 또 '만석'
- CU 가맹점주 “본사 권유로 이전했는데, 손실만 떠안아”
- "너를 꼬셨을텐데"…10대 여학생 추행한 대구 유부남 수학강사
- "총체적 人災"...34명 사상자 낸 부산 서면 노래방 화재[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