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학습박람회 오는 1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는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오는 13일 삼성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삶에 평생학습을 물들이다'를 주제로 평생학습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대구한의대 관계자는 "평생학습박람회에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며 "재학생을 비롯해 지역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한의대는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오는 13일 삼성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삶에 평생학습을 물들이다'를 주제로 평생학습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성인학습자 토크 콘서트, 골든벨, 쌍화탕 만들기, 스탬프 투어, 축하공연, 국궁체험, 약선 간식 만들기, 손수건 그리기, 타로, 드론 날리기 체험, 복주머니 만들기, 벌레퇴치제 만들기, 청도 라인댄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구한의대 관계자는 "평생학습박람회에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며 "재학생을 비롯해 지역주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