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솔로지옥2' 덱스 만난다...'태계일주2' 동행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유튜버 덱스와 '태계일주2'를 함께 한다.
5일 OSEN 취재 결과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약칭 태계일주2)' 촬영에 덱스가 합류한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불리는 기안84의 세계일주를 그린 여행 예능이다.
기안84와 덱스가 함께 하는 '태계일주2' 측은 6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현재 인도에서 한창 촬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유튜버 덱스와 '태계일주2'를 함께 한다.
5일 OSEN 취재 결과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약칭 태계일주2)' 촬영에 덱스가 합류한다. 인도로 출국해 여행 중인 기안84가 덱스와 만나 그들 만의 세계일주를 보여줄 전망이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불리는 기안84의 세계일주를 그린 여행 예능이다. 지난 시즌1에서 기안84가 또 다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절친한 배우 이시언, 톱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 남미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기안84는 이 과정에서 특유의 소탈한 언행이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통용되는 것임을 보여줬다. 달랑 가방 하나만 메고 다른 대륙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색적인 공항 패션부터 여행지에서도 문화적 차이와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어 소통하는 모습이 놀라움과 호평을 동시에 자아냈던 것이다.
이에 힘입어 '태계일주' 시즌1 종영 전에 시즌2 제작이 결정됐다. 더불어 '태계일주' 시리즈가 시즌3까지 확정됐다. 제목처럼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의 다채로운 세계여행이 가능해진 상황. 시즌2에서는 덱스가 합류해 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덱스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시리즈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유튜버다. UDT 출신이라는 화려한 이력과 수려한 외모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솔로지옥2' 이후 MBC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웹 콘텐츠의 러브콜을 받아오고 있다.
그런 덱스가 '태계일주2'에 합류해 기안84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UDT 출신인 만큼 남다른 생존력과 여행 스킬을 비롯해 기안84와 함께 보여줄 새로운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기안84와 덱스가 함께 하는 '태계일주2' 측은 6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현재 인도에서 한창 촬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