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볶음밥 때문인가? 다소 통통해진 외모에 더 빛나는 '동안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아가 다소 통통해진 듯한 신혼 근황을 전했다.
4일 김연아는 개인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결혼 전에 비해선 다소 살이 오른 듯한 얼굴이 오히려 그녀의 동안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해 10월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고우림 볶음밥 덕일까?'
김연아가 다소 통통해진 듯한 신혼 근황을 전했다.
'8대 2' 가르마도 그녀의 아름다움을 막을 순 없다.
4일 김연아는 개인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앰버서더로 있는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모습.
김연아는 블랙 드레스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여전히 우아하며 아름다운 자태를 과시했다. 결혼 전에 비해선 다소 살이 오른 듯한 얼굴이 오히려 그녀의 동안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해 10월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고우림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커피를 좋아해서 집 안에 미니 홈카페를 만들어 놨다"라며 "나중에는 규모를 키워서 카페처럼 꾸미는 게 로망이다"라며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굽고, 요리는 찌개도 끓이고, 볶음밥도 만들어 먹는데 아내가 볶음밥을 잘 먹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코쿤, 박나래→시청자에 대한 예의 잊은 "5년째 열애설, 사생활 확인불가"
-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19금축사' 해명 "사랑으로 모든걸 극복하라는 의미"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