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초통령' 뽀로로와 20주년 콜라보 다시 한번… 어린이날 기념 '바나나차차' 발표

이정혁 2023. 5. 5.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뽀롱뽀롱 뽀로로'와 함께 어린이날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더보이즈는 오늘(5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키즈팝 대스타' 뽀로로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스페셜 앨범 '바나나차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발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뽀롱뽀롱 뽀로로'와 함께 어린이날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더보이즈는 오늘(5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키즈팝 대스타' 뽀로로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스페셜 앨범 '바나나차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발표한다.

더보이즈와 '초통령' 뽀로로가 협력한 20주년 프로젝트 곡 '바나나차차'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발표되는 스페셜 앨범으로, 2019년 발표된 원곡을 더보이즈가 새롭게 가창한 버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발음이 예쁜 '바나나'를 사랑과 애교를 가득 담아 온 가족과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2023년 더보이즈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만나 재탄생됐다.

더보이즈는 앞선 4월 뽀로로 20주년 프로젝트 곡 '놀자(Nolza)'를 깜짝 발표, 국민 애니메이션과의 신선한 협업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모았다. 20년간 뽀로로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친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번 프로젝트는 5월 어린이날 다시 한번 더보이즈와의 만남을 이어가면서 뽀로로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바나나차차'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바나나색 스쿨버스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동심 가득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바나나에 미끄러지는 모습을 옮긴 장난기 가득한 포인트 안무는 '바나나차차'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만나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보이즈와 뽀로로가 함께한 어린이날 스페셜 앨범 '바나나차차'는 어린이날인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원더케이(1theK), 뽀로로, 뽀요뮤직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관련 음원과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을 찾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