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청량한 첫 프로필
5세대 K-POP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데뷔를 앞두고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ZEROBASEONE(김규빈, 김지웅, 김태래, 리키, 박건욱, 석매튜,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단체 및 개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팀명 ‘ZEROBASEONE’이 의미하는 것처럼, 제로(0)에서 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찬란한 시작’을 맞이한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홉 멤버는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밝은 미소를 띤 모습으로 ZEROBASEONE으로 보여줄 끈끈한 팀워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개인 프로필 사진에서 아홉 멤버는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맑고 청량한 분위기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기대감을 전달했다.
ZEROBASEONE은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이다. 팀명 ‘ZEROBASEONE’은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이라는 의미와 함께 미완성인 0부터 1까지 ‘ZEROBASEONE’이 걷게 될 자유로운 여정을 ‘제로즈’(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하겠다는 멤버들의 다짐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ZEROBASEONE은 K-POP 그룹 중 최단 기간 내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등 데뷔 전부터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은 개설 단 6일 만에, 공식 틱톡은 7일 만에 100만 팔로워를 돌파한 바 있다.
ZEROBASEONE은 오는 5월 13일과 14일에는 ‘KCON JAPAN 2023’에 출연해 청량하면서도 탄탄한 퍼포먼스로 데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