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집 최초 공개...서울숲 뷰+값비싼 미술품 '으리으리한 인테리어' ('공부왕찐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화정이 서울숲 뷰를 자랑하는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4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혼자 너무 잘 사는 최화정 집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최화정은 화이트톤의 세련된 집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최화정이 서울숲 뷰를 자랑하는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4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혼자 너무 잘 사는 최화정 집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최화정은 화이트톤의 세련된 집을 공개했다. 최화정의 집은 통창이 멋진 거실과 햇살이 들어오는 발코니, 세련된 주방, 아늑한 침실과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욕실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화정은 이날 자신의 모닝 루틴을 소개했다. 서울숲이 한눈에 보이는 욕실에서 양치를 하며 하루를 시작한다는 그는 "바깥을 구경하다 보면 양치를 10분씩 하는 날도 있다"고 말했다.
또한 최화정은 63세라고는 믿기 힘든 꿀피부 비결에 대해 "물세안만 한다. 얼굴이 운동화가 아닌데 아침저녁으로 클렌저로 박박 닦으면 피부 보호 장벽을 없애는 거 같아서 밤에만 충실히 잘한다"고 밝혔다. 또 다른 비결로는 선크림을 꼽으며 "집에 있을 때도 바른다. 비 올 때도 바르는 게 선크림이다. 정말 내가 포기할 수 없는 건 스타일과 선크림"이라고 강조했다.
아침을 먹기 위해 주방으로 향하던 최화정은 PD가 거실에 있는 그림과 작품에 대해 묻자 자세히 답했다. 윤병락 작가의 '사과'를 옥션에서 경매로 샀다는 그는 "그때 다른 데 있어서 전화로 샀는데 한 사람 때문에 계속 가격이 올라갔다. 정말 그때 진짜 비싸게 주고 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원하는 게 있으면 하다못해 카펫, 쿠션이라도 6개월, 9개월도 기다린다. 그게 올 때까지는 없이 사는 거다"라며 "A가 갖고 싶은데 급해서 대체품을 사면 결국 후회하고 다시 A를 사게 된다. 진짜 내가 원하는 걸 해야 된다. 그게 오히려 시간과 돈을 아끼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또 환갑을 기념해서 자신에게 커다란 케이크를 줘야겠다는 생각에 큰마음을 먹고 게리 코마린의 '케이크'도 샀다고 밝혔다.
최화정은 "사실 나는 죽을 때가 얼마 안 남았다. 인생은 너무 짧은데 힐링하고 릴렉스하고 정말 좋은 사람을 보고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게 나이가 들면서 점점 너무 가치가 있는 거 같다"며 "예전에는 친구들이 집에 와서 죽치고 있는 걸 싫어했는데 지금은 다르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게 좋다. 아무리 집이 좋고 부자라고 해도 한 사람도 안 찾아오는 집을 상상하면 너무 끔찍하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이날 최화정은 자신만의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식초를 탄 따뜻한 물과 양배추, 사과 반 개를 아침으로 먹는다는 그는 2차로 직접 만든 요거트 바크를 폭풍 흡입했다.
PD는 아침을 2차까지 챙겨 먹는 최화정의 모습에 "왜 살이 안 찌냐"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에 최화정은 "살찐다. 근데 사실 나만의 비법이 있긴 하다. 난 간헐적 단식을 해서 16시간 안 먹는다. 그러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매일 하는 게 아니다. 작작 해야지 싶을 때는 물만 마신다. 어떤 때는 24시간도 한다. 발등에 불 떨어지면 5일도 해봤다. 그래도 그렇게 살이 많이 빠지지는 않는데 모든 드레스는 맞는다"고 밝혔다.
최화정은 이후에도 사과와 피넛 버터로 3차를 즐겼다. 그러면서 "피넛버터 한 통 있으면 조난 당해도 보름은 산다"며 "칼로리는 중요한 게 아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강조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코쿤, 박나래→시청자에 대한 예의 잊은 "5년째 열애설, 사생활 확인불가"
-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19금축사' 해명 "사랑으로 모든걸 극복하라는 의미"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