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이성경, 로맨스 포착..."3년 차 커플 바이브" ('김사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효섭과 이성경의 설레는 돌담병원 원내 로맨스가 포착됐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3'가 오는 5일 방송을 앞두고, '3년 차 커플'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재(이성경 분)의 달달함과 아슬아슬함이 넘나드는 병원 생활을 예고했다.
3년 만에 시즌3로 돌아온 서우진과 차은재는 첫 방송부터 돌담병원 식구들 몰래 동거를 시작한 모습으로 깜짝 설렘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안효섭과 이성경의 설레는 돌담병원 원내 로맨스가 포착됐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3'가 오는 5일 방송을 앞두고, '3년 차 커플'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재(이성경 분)의 달달함과 아슬아슬함이 넘나드는 병원 생활을 예고했다.
3년 만에 시즌3로 돌아온 서우진과 차은재는 첫 방송부터 돌담병원 식구들 몰래 동거를 시작한 모습으로 깜짝 설렘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3년 전보다 의사로서 성장한 것은 물론, 예쁘게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앞서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달달한 눈빛을 주고받는 서우진과 차은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우진은 돌담병원에 막 출근을 한 모습으로, 당직 후 졸고 있는 차은재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이어진 컷에서는 차은재가 서우진이 준비한 선물에 감동을 하며 애교를 부리고 있어 흐뭇함을 자아낸다.
그러나 외상센터장으로 들어올 차은재의 아버지 차진만(이경영 분)의 존재가 이들의 로맨스에 긴장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앞서 시즌2에서 서우진은 차은재 오빠의 의료 과실을 덮어주지 않아 차진만과 불편한 관계를 형성한 바 있다.
한편, 동거 사실을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서우진과 차은재의 이야기는 오는 5일 오후 10시 SBS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