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스페인 캠핑장서 수트핏 자랑‥권율 “택견복인줄” 장난(텐트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진웅이 세비야 캠핑장에서 수트핏을 자랑했다.
5월 4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편'에서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은 마지막 여행지 세비야 캠핑장에 도착했다.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텐트 밖에 앉아 자연을 만끽하는 동안 조진웅은 수트를 갈아입고 등장했다.
새하얀 운동화에 수트를 입은 조진웅 모습에 최원영은 "멋있다. 진웅이가 수트 잘 어울린다. 체격이 좋아서"라고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조진웅이 세비야 캠핑장에서 수트핏을 자랑했다.
5월 4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편’에서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은 마지막 여행지 세비야 캠핑장에 도착했다.
네 사람은 노래를 부르며 세테닐에서 세비야 캠핑장으로 향했다. 동화에서 나올 것 같은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하며 캠핑장에 도착한 네 사람은 능숙한 솜씨로 빠르게 텐트를 쳤다.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텐트 밖에 앉아 자연을 만끽하는 동안 조진웅은 수트를 갈아입고 등장했다. 플라멩코 관람을 위해 수트를 챙겨온 것.
새하얀 운동화에 수트를 입은 조진웅 모습에 최원영은 “멋있다. 진웅이가 수트 잘 어울린다. 체격이 좋아서”라고 칭찬했다. 그러나 권율은 “택견복 아닌가”라고 지적하며 장난을 쳤고, 조진웅은 발차기를 하며 권율과 티격태격 했다.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편'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김소연, 부국제 아슬아슬 파격 드레스 비화 “이슈돼보자”(유퀴즈)[결정적장면]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박규리 “수박 쩍 갈라지듯 두통→뇌출혈 진단” 생사의 고비 고백(생로병사)
- 타블로 “사기로 수천 빚, 무릎 꿇고 예능 출연 빌어‥변절자라는 욕도”(유퀴즈)
- 배우 김민아, NCT 정우 친누나였다 “언급 조심스러워서”[공식입장]
- “무모했다” 이은주 아나, 파격 처피뱅 변신…♥앤디가 귀여워하겠네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