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카드행사 "놓치지 않을 거예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드사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놀이공원·숙박 등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업계의 업황 악화로 지난해보다 혜택이 줄어든 만큼 자신이 이용하는 카드사의 혜택을 꼼꼼히 확인해 놓치지 않도록 하자.
신한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트립닷컴에서 국내외 호텔을 예약,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시 자사 카드를 이용하면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카드사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놀이공원·숙박 등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업계의 업황 악화로 지난해보다 혜택이 줄어든 만큼 자신이 이용하는 카드사의 혜택을 꼼꼼히 확인해 놓치지 않도록 하자.
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하나카드·KB국민카드는 이날까지 에버랜드를 결제 시 최대 45% 할인해 준다. 현장결제·스마트예약 모두 적용된다. 롯데카드는 주간권에 '2+1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고객은 31일까지 롯데월드 서울·부산 종합이용권에 대해선 50%, 롯데월드 서울 아쿠아리움 입장권에 대해선 본인 40%을 포함해 동반 3인까지 30% 깎아준다.
서울랜드에선 KB국민카드·신한카드·롯데카드·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반값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페이로 결제 시 동반 1인까지 어른 주간권을 2만900원(기존 4만9000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오후권은 1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카드사마다 다르다.
'호캉스' 등 숙박 시에도 이벤트를 활용할 필요가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KB국민 플래티늄 등급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월드·울산·제주의 자녀동반 객실 패키지를 예약 시 할인해 준다. 선착순 프로모션으로 기간 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올 연말까지 호텔스닷컴 제휴 채널에서 국내외 숙박 상품 결제 시 8%를 즉시 할인해 준다.
해외여행과 관련한 혜택도 챙겨 보자. 신한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트립닷컴에서 국내외 호텔을 예약,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예약 가능한 숙박일은 내년 3월 말까지다. 우리카드는 11월 말까지 호텔그룹 아코르와 함께 '아코르플러스' 48% 할인 이벤트를 연다.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시 자사 카드를 이용하면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NH농협카드는 호텔스닷컴에서 월 4회까지 20%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여행특화 카드 'zgm(짐).휴가중'을 출시했다.
또 신한카드는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서 최대 1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이번 달 말까지다. 모두투어에서 개인 신용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만원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31일까지다. 요즘 같은 시기엔 무이자할부 혜택도 카드사별로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예컨대 우리카드는 전 가맹점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업종별로는 온라인 최대 7개월, 백화점·종합병원 최대 6개월, 가전·여행 최대 5개월 등으로 다르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