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 10cm도 안 움직여...'작업실 붙박이' 일상 최초 공개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디계 아이돌' 10CM 권정열이 '전참시'를 통해 반전 있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6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10CM 권정열의 하루가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권정열은 평소와는 다른 모습인 '메탈 장인'으로 변신해 반전 가득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권정열의 반전 가득한 일상은 오는 6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인디계 아이돌' 10CM 권정열이 '전참시'를 통해 반전 있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6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10CM 권정열의 하루가 펼쳐진다.
'작업실 붙박이'라고 불리는 권정열은 방송에서 작업실 내 지정석에만 착석, 10cm도 움직이지 않는 딱딱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권정열은 평소와는 다른 모습인 '메탈 장인'으로 변신해 반전 가득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전참시'에서 권정열은 동료 아티스트들이 들락날락하는 사랑방도 공개한다고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권정열의 동료 아티스트들은 사랑방 마냥 권정열의 작업실을 예고 없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지어 이들은 내 집 같은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작업실을 누벼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권정열의 절친인 밴드 소란의 고영배까지 출격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고영배는 권정열의 '흑역사'를 파헤치며 신랄하고 유쾌한 '디스전'을 펼친다는 전언이다.
한편, 권정열의 반전 가득한 일상은 오는 6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