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MOST (모스트), 봄날 이별 노래하는 ‘너와 이별하는 1년’ 앨범 발표

손봉석 기자 2023. 5. 4. 2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컴 엔터테인먼트



사랑의 이별을 노래하는 MOST (모스트)의 ‘너와 이별하는 1년’이 리스너들에게 봄비처럼 다가온다.

스타컴 엔터테인먼트는 4일 “보컬 그룹 ‘MOST (모스트)’가 앨범 ‘너와 이별하는 1년’을 발매한다.” 라고 밝혔다.

봄날이 완연한 어느날, 일상 같던 연애가 마침표를 찍었을 때. 문득 꽃잎들을 마구 떨어뜨리는 차가운 봄비를 인식하듯, 이별 후에 쓰나미처럼 몰려드는 사랑의 후유증을 노래한다.

‘너와 이별하는 1년’은 ‘MOST (모스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별의 감정을 솔직하게 녹여내며, 피아노 기반의 미니멀한 구성과 편안한 멜로디로 곡의 애절함을 더했다.

또 작사가, 이연우와 RBW 프로듀서, 황성진의 공동 작사 곡으로써, 수많은 OST 곡들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서재하가 편곡에 함께 작업하여 감각적인 곡을 완성했다.

사랑이라는 일상이 한순간에 이별이라는 예상치 못한 곳으로 시간의 항로를 바꾸었을 때, 매순간마다 환기되어지는 후유증에 마주친 모스트의 처연한 이별앓이에 빠져보자.

모스트의 앨범 ‘너와 이별하는 1년’은 오는 13일 정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