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72년만 첫 요리 도전 “아내 해주라고? 하늘도 놀라”(도시횟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덕화가 72년 인생 최초로 요리를 했다.
5월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 7회에서는 이덕화가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이날 이덕화는 72년 인생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덕화가 72년 인생 최초로 요리를 했다.
5월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 7회에서는 이덕화가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이날 이덕화는 72년 인생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이수근이 "디저트가 좋기는 했는데 좀 특별했음 좋겠다"며 '이덕화채' 디저트를 아이디어낸 것. 처음엔 "그걸 누가 먹어. 맛없을 텐데"라며 부정적 반응을 보인 이덕화는 "시작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마지막에 '제가 만든 화채입니다'라고 하면 이야기가 (될 것 같다)"는 이수근의 설득에 결국 주방에 입성했다.
이덕화는 태어나 처음으로 타인을 위해 요리하는 것 아니냐는 말에 "나도 안 해먹어 봤다. 주지를 못 한다. 맛 없다고 할까 봐. 라면도 못 끓이게 한다"고 답했고 멤버들은 이에 "역사적 순간"이라고 반응했다.
또 이덕화는 "이거 하시고 사모님도 집에서 해드리고 하라"는 이수근의 말에 침묵했다. 그는 한참 후에야 "이 사람아 하늘도 놀랄 이야기는 하지 말라"고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김소연, 부국제 아슬아슬 파격 드레스 비화 “이슈돼보자”(유퀴즈)[결정적장면]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박규리 “수박 쩍 갈라지듯 두통→뇌출혈 진단” 생사의 고비 고백(생로병사)
- 타블로 “사기로 수천 빚, 무릎 꿇고 예능 출연 빌어‥변절자라는 욕도”(유퀴즈)
- 배우 김민아, NCT 정우 친누나였다 “언급 조심스러워서”[공식입장]
- “무모했다” 이은주 아나, 파격 처피뱅 변신…♥앤디가 귀여워하겠네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