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3명 온 줄” 46세 윤세아, 마마무 멤버로 오해받은 미모(도시횟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세아가 걸그룹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5월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 7회에서는 마마무 솔라, 문별이 새로운 1일 알바생으로 등장했다.
이에 마마무 멤버들이 격한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이수근은 "나 몰랐다. 걸그룹 세 명 온 줄 알았다"며 윤세아가 이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음을 짚었다.
윤세아는 어느 때보다 신나하는 반응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윤세아가 걸그룹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5월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 7회에서는 마마무 솔라, 문별이 새로운 1일 알바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솔라, 문별을 본 윤세아는 "너무 좋아한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그러곤 "오늘 환하네 여기가"라며 처음 온 여자 알바생들을 적극 환영하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덕화가 생선 잡는 일을 누가 할지 걱정하자 "아버지가 하면 되지"라며 두 사람을 두둔해주기도 했다.
이윽고 이수근도 등장했다. 이수근은 마마무 멤버들과 구면. 이에 마마무 멤버들이 격한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이수근은 "나 몰랐다. 걸그룹 세 명 온 줄 알았다"며 윤세아가 이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음을 짚었다. 윤세아는 어느 때보다 신나하는 반응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세아는 1978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46세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김소연, 부국제 아슬아슬 파격 드레스 비화 “이슈돼보자”(유퀴즈)[결정적장면]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박규리 “수박 쩍 갈라지듯 두통→뇌출혈 진단” 생사의 고비 고백(생로병사)
- 타블로 “사기로 수천 빚, 무릎 꿇고 예능 출연 빌어‥변절자라는 욕도”(유퀴즈)
- 배우 김민아, NCT 정우 친누나였다 “언급 조심스러워서”[공식입장]
- “무모했다” 이은주 아나, 파격 처피뱅 변신…♥앤디가 귀여워하겠네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