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번아웃 고백 "유재석이 능력 대비 일 많다고, 맞는 말" ('홍김동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주우재가 바쁜 활동 중 겪은 번아웃 증후군을 고백했다.
주우재는 "엄살이다"라고 했지만 멤버들은 "무슨 일이 있었냐"고 주우재를 걱정했다.
주우재는 "체력이 딸리는 게 아니라 달력을 보면 쉬는 일이 없이 차있으니까"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말을 이어간 주우재는 "내가 놀라서 세호형한테 전화한 거다. 근데 트와이스 콘서트 보고 있다고"라고 서운해했고 김숙은 "우재야. 힘들면 '홍김동전' 잠깐 쉬어. 힘들면 잠깐 쉬어"라고 장난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홍김동전' 주우재가 바쁜 활동 중 겪은 번아웃 증후군을 고백했다.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장우영은 "두 분 어떻게 됐냐"며 지난 주 김숙의 소개팅 결과를 물었다. 김숙은 두 명의 남성들과달달한 소개팅을 했던 바. 김숙은 "그때 번호를 교환하지 않았냐. 다음날 두 분 다 연락이 왔다"며 "떡볶이집 하시는 분 있지 않냐. 자기가 첫 번째라고 꼭 (가게에) 와달라더라. 이제 가야 된다. 떡볶이 먹고 와서 말씀 드리겠다"고 현재진행형이라 밝혀 모두를 설레게 했다.
주우재도 할 말이 있었다. 주우재는 "3주 동안 하루도 못 쉬어서 심적으로 너무 힘들더라. 전화를 누구한테 해야겠다 싶었다.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냐. 조세호 아니냐. 전화해서 앓는 목소리로 너무 불안하고 힘들다 했다. 그랬더니 '우재야. 형 트와이스 콘서트장 왔어. 끊어야 될 거 같다'고 하더라"라고 폭로했다. 당황한 조세호는 "말을 다 끊으면 어떡하냐. '힘드니? 조금만 더 힘내고 일단 내가 트와이스 콘서트에 왔다고 하지 않�惠�"고 항변했다. 이에 주우재는 "내가 나름 간절해서 전화하고 1~2분 만에 끊고 나서 대기실의 적막은 잊을 수가 없다"고 토로했다. 조세호는 콘서트 후 주우재에게 다시 연락하지 않았다고 해 멤버들의 야유를 받았다.
게임 성공으로 장우영의 생일상을 얻은 멤버들. 식사 중 제작진은 주우재에게 "진짜 최근에 힘들었냐"고 물었다. 주우재는 "엄살이다"라고 했지만 멤버들은 "무슨 일이 있었냐"고 주우재를 걱정했다.
주우재는 "체력이 딸리는 게 아니라 달력을 보면 쉬는 일이 없이 차있으니까"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러나 홍진경은 "휴지 없냐"고 제작진에게 휴지를 찾았고 김숙은 "진경아. 애 힘든 얘기하잖아"라고 홍진경을 말렸다.
말을 이어간 주우재는 "내가 놀라서 세호형한테 전화한 거다. 근데 트와이스 콘서트 보고 있다고"라고 서운해했고 김숙은 "우재야. 힘들면 '홍김동전' 잠깐 쉬어. 힘들면 잠깐 쉬어"라고 장난쳤다. 홍진경은 "김치 없냐"고 김치를 찾았다. 이에 주우재는 "내가 숙이 누나 말에 서운해하고 있었는데 '김치 없어요?'가 훨씬 서운하다"고 토로했다. 주우재는 "재석이형이 '넌 능력대비 일이 많다' 하지 않냐. 난 진짜 그렇게 생각한다"고 토로했고 장우영은 "난 형한테 서운한 거 있다. 힘들 때 나한테도 얘기해라"라고 밝혔다. 조세호도 "내가 얘기하지 않냐 언제든 내가 있다고. 나는 지심으로 너한테 전화 올 때 되게 기분 좋다"고 주우재를 위로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코쿤, 박나래→시청자에 대한 예의 잊은 "5년째 열애설, 사생활 확인불가"
-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19금축사' 해명 "사랑으로 모든걸 극복하라는 의미"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