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상우, ‘순정복서’ 고선재 역 출연[공식]
배우 김상우가 4일 KBS2 새 드라마 ‘순정복서’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KBS2 새 드라마 ‘순정복서’는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김소혜 분)과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이상엽 분)의 승부조작 탈출기를 담은 작품으로 김상우는 극 중 S&P 스포츠 에이전트의 직원 ‘고선재’ 역으로 분한다.
고선재는 뺀질거리고 남 눈치 안 보는 딱 요즘 청년스러운 청년이지만 에이전트 일을 좋아하고 본인이 맡은 일을 찰떡같이 잘 해내는 인물로, 김상우는 이런 고선재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연기해 내며 등장인물 간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상우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안녕? 나야!’, ‘이리와 안아줘’, ‘리턴’, ‘징크스’, ‘유튜버 클라쓰2’,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영화 ‘특별시민’, ‘세트플레이’ 등의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아왔다.
지난해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에서 최수영의 훈남 매니저 ‘허훈’ 역을 맡아 최수영과 티격태격 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주며 존재감을 드러낸 김상우가 이번 드라마 ‘순정복서’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 관심과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김상우 특유의 매력과 재치 있는 연기로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신스틸러로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니 드라마 ‘순정복서’와 김상우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상우가 출연하는 새 드라마 ‘순정복서’는 올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