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핑크빛 분위기 현재진행형.. 훈남 두 명 소개팅 올 애프터 받았다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숙이 소개팅 후기를 전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지난주 김숙의 소개팅 후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우영은 김숙에게 "두 분이랑 어떻게 되고 있는가. 진짜 궁금하다"라고 물었다.
지난주 두 명의 훈남과 소개팅 후 번호까지 교환했던 김숙의 근황을 질문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코미디언 김숙이 소개팅 후기를 전했다.
4일 방송된 KBS2 ‘홍김동전’에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그룹 2PM 우영이 어린이날 특집으로 동화 속 장면을 재연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지난주 김숙의 소개팅 후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우영은 김숙에게 “두 분이랑 어떻게 되고 있는가. 진짜 궁금하다”라고 물었다. 지난주 두 명의 훈남과 소개팅 후 번호까지 교환했던 김숙의 근황을 질문한 것.
김숙은 “연락이 왔다. 다음날 바로 두 분 다 연락이 왔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소개팅 애프터를 받아 결과적으로 대성공을 거둔 셈이다.
김숙은 이어서 “떡볶이 하시는 분, 본인이 첫 번째라고 꼭 한 번 오시라고 왔다. 가봐야 한다”라며 아직 현재진행 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떡볶이 좀 먹고 오겠다. 보고 계실 텐데 이런 분장 안 했을 때 물어봐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과 싸우려고 19kg 증량한 이준혁 “살크업 후 간 수치 높아져” 건강 이상 고백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
- 한가인 “♥연정훈과 18주년 결혼기념일, 커플템=995만 원 팔찌로”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김대호 아나운서, MBC 퇴사 진지하게 고민 “세 달 만에 돈 없어서...”
- 김혜수, 갓벽 몸매 비결 따로 있었네..수중 러닝으로 폭풍 운동
- 박봄, 건강이상설 이후 다이어트 성공? 확 달라진 근황
- 6남매 고딩 엄마 등장.. 친정엄마가 대신 키워줘 “매달 적자” (고딩엄빠3)
- “사랑하는 자매와 8년이란 시간 끝에” 양지원, 이달 20일 결혼 [전문]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