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vs‘개춘기’ 구리, 텐션 극과 극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창섭이 반려견 구리(품종 비글)와 힐링 캠핑을 떠난다.
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창섭과 반려견 구리의 특별한 외출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이창섭은 에너지를 재충전하기 위해 반려견 구리와 특별한 외출을 준비한다.
이창섭은 짐을 간소화한 대신 구리와 '멜빵 커플룩'을 차려입고 힐링 캠핑을 떠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창섭과 반려견 구리의 특별한 외출이 그려진다.
앞서 이창섭은 반려견 구리를 딸처럼 살뜰히 챙기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창섭은 돈가스집, 한강, 찜질방 등 자신만의 힐링 장소를 찾지만, 다른 사람 시선이 쏠리자 눈치를 보는 ‘파워 내향형’(MBTI I형) 면모를 보여줬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이창섭은 에너지를 재충전하기 위해 반려견 구리와 특별한 외출을 준비한다. 구리를 키우기 전부터 캠핑을 좋아했다는 그는 “혼자 가는 캠핑이 최고”라며 반려견 동반 캠핑장으로 떠날 채비에 나선다.
이창섭은 감성을 위해서라면 온갖 물건을 챙겨 갔던 ‘투머치 캠퍼’ 전현무와 극과 극 면모로 시선을 끈다. 이창섭 캠핑 콘셉트는 실용주의다. 라면, 간단한 술 등이면 떠날 준비가 완료된다. 이창섭은 짐을 간소화한 대신 구리와 ‘멜빵 커플룩’을 차려입고 힐링 캠핑을 떠난다.
이창섭은 ‘텐션 높은’ 구리 에너지에 진땀을 뺀다. 특히 이창섭과 구리의 극과 극 성향은 즉석사진 촬영 때 두드러진다. 이창섭은 힐링 캠핑을 기념해 구리와 사진 찍기에 도전하지만,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난리 법석인 구리를 보며 결국 “망했네“라고 자포자기한다.
방송은 5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경 “학폭 당해, 평생 잊히지 않아” 고백 (노머니 노아트)
- 추자현, 걸그룹 데뷔 의지…드레스 입고 도도 워킹 [DA:차이나]
- 전진♥류이서, ‘결혼과 이혼 사이2’ 출연…‘전진의 여고생4’ 인연 만난다
- 황철순 주가 조작 가담설 부인 “주식도 모르는 똥멍청이” [DA★]
- 이도현 죽을 뻔…교통사고=정웅인 부녀가 짜고 친 판 (나쁜 엄마)[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