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요정’ 모닝커피, ‘오, 보이!’ OST 참여···‘너무 보고 싶은데’ 5일 발매
가수 모닝커피가 웹툰 ‘오, 보이!’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모닝커피가 부른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너무 보고 싶은데’가 발매된다.
‘너무 보고 싶은데’는 세련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너무 보고 싶은데 너무 그리운 넌데 못 이기는 척 나를 찾아와 줘 한 번만/나를 가득 채우는 너와의 추억이 오늘도 나는 아프다’ 등 이별 후 느끼는 슬픈 감정을 솔직하게 담은 노랫말이 귀에 들어온다.
가창을 맡은 모닝커피의 성숙한 보컬과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감동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번 곡은 떠오르는 작사가 전누리와 다수 인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가 합세한 곡으로, 웰메이드 사운드트랙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닝커피는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첫발을 디딘 후 뛰어난 가창력과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싱글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오, 보이!’는 김윤이 작가의 작품으로,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청춘 만화. 흥미진진한 전개가 돋보이는 BL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너무 보고 싶은데’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