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오늘(4일)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 첫 라이브

박상후 기자 2023. 5. 4. 1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메가엑스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 '아름다운 우리에게' 포스터
오메가엑스(재한·휘찬·세빈·한겸·태동·젠·제현·케빈·정훈·혁·예찬)가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오메가엑스는 4일 오후 9시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 '아름다운 우리에게' 첫 라이브를 진행한다.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은 좋아하는 음악을 공유하고 함께 들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이다. 지난해 오메가엑스는 '매 to the 력 to the 핫'이라는 타이틀 아래 주 1회 파티룸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입덕을 불러일으켰다.

이번에는 재한·휘찬·예찬이 진행을 맡아 '아름다운 우리에게'라는 이름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팬들을 찾는다. 매주 새로운 게스트로 멤버들을 초대, 팬들에게 신청곡을 받아 같이 듣고 소통할 계획이다.

오메가엑스는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FLO) 콘텐트 'X의 과몰입' DJ에 이어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이라는 또 하나의 소통 창구로 따뜻한 팬 사랑과 완전체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21년 6월 미니 1집 '바모스(VAMOS)'로 데뷔한 오메가엑스는 다수의 앨범 활동 및 월드 투어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